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애니 이야기

야미츠키 감상

by 고독한 밤 2008. 7. 28.
반응형

.......이 빌어쳐먹을 노가다게임도 하다 말았는데........
역시 아이디어 작품은 함부로 건드릴 작품이 못됨.





냅, 나올때마다 지속적으로 건드리는 제작사 뇌내그녀의 신작 야미츠키입니다.

일단 제가 이 작품에 대해 예전에 설명한 적이 있는데, 바로 히로인들이 전원 얀데레속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

뭐, 제작사가 약속한것처럼 피가 안튀는 얀데레작품을 만든다는 건 지켰습니다만...........

솔직히 피가 튀는게 더 나을뻔했습니다.


일단 작품자체가 에로위주의 작품이고, 중간중간 나오는 얀데레엔딩은 꽤 임팩트가 있어서 좋습니다.

뭐, 일단 작품자체만 맞으시면 그럭저럭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만, 제가 플레이해본 느낌으로서는........



대체 이전 작품들과 다른게 뭔데?!


.....얀데레를 이용해서 나름 임팩트를 주고싶었던 것 같은데, 솔직히 말해 전작들보다 약합니다.

다른 점이라면 이전 작품에서는 몇몇 캐릭터에게만 있었던 얀데레 엔딩을 전 캐릭터가 가지고있다는 정도.
그나마도 전작인 베드야쿠자에 비해 공략 히로인이 줄어서 그다지...............

본래 뇌내그녀는 첫작품인 절대여동생지상주의부터 얀데레가 튀어나온데다가,

베드야쿠자에서는 캐릭터 성을 더욱 강화하고 얀데레 엔딩을 늘렸죠.
물론 H신과 분위기의 밀도도 늘렸습니다만.............

이게 이번작품에서 좀 심하게 독으로 작용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가장 임팩트있는 거라면 역시 주인공이 완전조교되는 엔딩인데........
사실 방향성이 틀려서 그렇지 이런 엔딩은 전작까지 있는데다가,
전작도 갈때까지 가버린 전적이 있어서 이번 작품에서 이런 모습을 보여줘도 새삼스러울게.........

거기다 뇌내그녀의 전통인 히로인 공, 주인공 수라는 공식이 그대로 이어져 내려오므로,
새삼 얀데레 속성으로 만든다고 해도 이 정도 수위로는 얀데레 카테고리에는 좀.............


뭐, 그런겁니다.
스토리적으로는 딱히 언급 안합니다.
본래 이 제작사의 작품은 스토리보고 플레이하는 작품이 아닌지라...........;;;;;;

여담이지만, 이 제작사.
히로인 공, 주인공 수의 공식은 안바꾸면서 신작이 나올 수록 주인공이 개념인간이 되어가는 듯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