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애니 이야기

11Eyes 8화 감상

by 고독한 밤 2009. 11. 26.
반응형

2기는 안나오려나.......;;;





- 오해는 사소한 부분에서 거듭되는 것. 시작부터 지금까지 쌓아온 유대가 하나 둘씩 박살납니다. 가장 문제는 개념을 쳐말아먹은 카케루입니다만, 다른 쪽도 만만찮습니다.

덕분에 이전 에피소드까지는 어째 캐릭터들이 너무 쉽게 친해지는게 아닌가 싶었는데 아무런 장애없이 순식간에 친해진 캐릭터들의 유대가 붕괴되는 장면은 참으로 유쾌합니다.(야) 이번화는 전체적으로 전조라는 느낌이지만 결말부분에 사이코가 사망하기도 했고, 사오리도 본색을 드러낸만큼 다음화부터는 꽤 몰입해서 볼 수 있을 듯.

다만 사이코 선생은 꽤 마음에 드는 캐릭터였는데 너무 아쉽게 갔.....그 외에 쿠쿠리의 과거 떡밥이 나왔는데.......1화를 떠올리다보면 아무래도 유카의 얀데레에는 이유가 있을지도? 사실 이번화에서 유카는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얀데레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것이 전형적인 공의 자세. 보통 얀데레의 경우에는 지나치게 감정이 드러나는 경우가 많은데 유카의 경우에는 의외로 계산적인 것이 좀 신선하달까. 뭐, 그래도 후반부에는 얀데레의 전형을 달리겠지만.

여하튼 이대로 후반부 전개 각색만 적당히 해준다면 적당히 볼만한 작품이 나오지않을런지. 벌써부터 다음화의 타케히사의 활약이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