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애니 이야기

가면라이더 블랙&RX 시청완료

by 고독한 밤 2009. 7. 25.
반응형

이 작품이 제게 준 의의를 꼽자면 '히라노 아야도 조용한 연기가 되는구나'...라는거.
아니 뭐, 류미엘이나 유키의 예도 있기는한데..............







드디서 시청완료. 양쪽 다 좋았지만, 역시 블랙보다는 RX가 재미있는 듯.
블랙의 경우 액션이 라이더 펀치와 라이더 킥으로 한정되어있는데다가 백미라고 할 수 있는 섀도우 문의 등장이 지나치게 후반에 있는고로 좀 지루한 감이 있습니다.
OP쪽도 블랙보다는 RX가 훨 낫고................

다만 섀도우 문 등장 이후에는 퀄리티를 보장. 물론 액션은 딱딱합니다만, RX의 고뇌라든지 섀도우 문과의 관계는 상당히 좋습니다.
특히 최종화의 연출은 상당히 흥미깊은 부분.

RX는 액션도 그렇고, 여러가지 면에서 지루하지 않은 재미를 보여주더군요.
라이더 최강열전에서 절때 빠지지 않는 RX가 어느 정도의 능력인지 궁급했는데 그 의문이 풀렸습니다.
이건, 디케이드라도 쉽게 이기기는 힘들 듯.

일단 간부고 보스고간에 맞으면 무조건 죽는 어처구니없는 살상력 100%의 필살기, 리볼 크래쉬만해도 사기적인데
여기에 스치기만해도 몸 한부분이 날아가는건 기본이요, 차지고 뭐고간에 맞으면 죽는 로보 라이더의 하드 샷.
모든 라이더를 닥버시키는 능력인 액화능력의 바이오 라이더.




이건 어떤 라이더라고해도 이기는게 신기해보입니다만.....
솔직히 스쳐도 황천행인 리볼 크래쉬만해도 답이 없어 보입니다.(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必殺技. 여담으로 키바의 엠페러 문 브레이크처럼 살상력 0의 기술도 있습니다.)
중반에 섀도우 문이 등장하긴했지만 어떤 적이 나오든간에 리볼케인만 나오면 답이 없는 전개가........
아마 리볼케인만 들고 설쳐도 왠만한 라이더는 다 바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ㅡㅡ;;




재미적인 면이라면 역시 이 안개의 죠를 들 수 있을 듯.
알고보니 이 안개의 죠를 연기한 배우가 코야마 리키야씨더군요.
듣기로는 20년만이라 부끄러워서 디케이드 등장을 거부했다는데, 츠카가사 안개의 죠가 된게 이 때문인 듯.
등장했다면 재미있었을 것을..........덤으로 에룬가도 특별출연이라든지.(야)




하지만 10인라이더만큼은 좀..........일단 이걸로 대 쇼커와 연결되는 것 같은데, 블랙과 RX는 대쇼커와는 관계없이 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런지.
개인적으로는 좀 에러라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솔직히 약해 빠진 모습밖에 안보였고.




섀도우 문은 블랙이나 RX나 간지를 자랑하는 악역.
개인적으로는 쉐도우 세이버보다는 사탄 샤벨이 더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블랙이 날려먹은 이상 어쩔수 없고........;;;;
특히 특유의 발의 기믹이 상당히 좋더군요. 등장때마다 특유의 포스가 철철 넘쳐흐른달까.

여하튼 이걸로 블랙과 RX는 시청완료. 이걸로 안심하고 내일 방영하는 RX의 세계를 볼 수 있을 듯.............




간부고 보스고 간에 찌르기만하면 얄짤없이 보내버리는 강건너 특급티켓 리볼케인.
과연 디케이드에서는 누가 희생이 될 것 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