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애니 이야기

성흔의 퀘이사 16화 감상

by 고독한 밤 2010. 4. 28.
반응형

LB 애니화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AB를 보면 왠지 불안.....;;;




- 사실상 비교가 무의미해진 삭제판 무삭제판 비교는 패스.

지난화 마지막 장면을 기점으로 스토리가 단번에 가속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아주 평가가 좋은 에피소드. 원작과는 다르게 오오토리&리지와 샤샤의 과거가 상당히 조명되었기 때문인데 덕분에 스토리적으로는 괜찮게 보이는 에피소드.

다만 그 이외의 부분에는 걸리는 부분이 많습니다. 일단 오오토리가 리지를 대하는 태도에서 마음에 호소하는 부분이 없다는 부분. 상황상 오오토리 본인도 나름 각오를 하고 전투에 임한다는걸 암시하는데 그 점에 있어서는 좀 에러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전반부의 회상신이 없었다면 좀 위험했을 부분.

그리고 본격적인 전투에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액션신이 빈약합니다. 첫전투 및 2기 OP공개이후 꽤 기대되는 에피소드 중 하나가 사샤 VS 리지전이었는데 정작 메인이 오오토리에 있다보니 이쪽은 확자르고 결과만 약간 보이면서 지나가는 바람에 상당히 아쉽게 끝나버렸습니다. 거기다 황금의 참주 등장이 워낙 강력해서.......꽤 기대치를 높인 전투신이었는데 OP보다 못한 액션에 다른 이야기에 묻히는건 어떨까 싶음.

뭐, 다음화에서는 황금의 참주와의 대면이 이뤄질것 같으니 여길 기대해봐야겠죠.(하지만 이 작품, 가면갈수록 기대치가 떨어져간다는게 참...........)
반응형

댓글